[보수 교육/CEU] 동의와 BACB 윤리강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Julie_Polanco
댓글 0건 조회 997회 작성일 23-01-10 09:58

본문

주최: Smart Start ABA, 강사: 안혜경 BCBA, LBA
01월 28일 (토요일) 10:00-12:00 오전

이번 강의는 동의 (Assent/Consent)와 관련된 BACB의 윤리강령을 살펴보고, 이러한 윤리강령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에 대해 논의합니다.

참석자들은 동의(Assent/Consent)의 개념과 동의 또는 부동의를 표현하는 행동들에 대해 이해하게 되고 동의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필요한 사항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워크샵의 참가 비용은 2만 5천원이며, 윤리 2 CEUs를 제공해드립니다.
스마트 스타트는 BACB ACE provider로 인정 받았으며, QABA CE provider로 승인되었습니다.

참여 가능한 인원은 50명으로, 워크샵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저희 스마트스타트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jQxaxbxj ) 1:1 메세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안혜경 선생님은 텍사스 주립대에서 교육학 석사를 받았으며 미국 텍사스주에서 Board Certified Behavior Analyst, Licensed Behavior Analyst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발달장애인 거주시설, 지역의 소규모 그룹홈, ABA 센터, 가정방문 ABA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곳에서 ABA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한국에 있는 발달장애 당사자 지원 인력과 ABA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으며 안혜경 선생님이 주관하시는 이러한 워크샵들에 대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 '함께하는 ABA, 행동중재' 포스팅을 통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BACB ACE Provider : OP-21-0202

QABA Coursework Provider: QCB-22296

QABA CE Provider: QCB-22233

COPYRIGHT ⓒ kacb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