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교육/CEU] 사회성 기술 그룹 만들기 3.5 일반 CEU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Julie_Polanco
댓글 0건 조회 1,104회 작성일 23-03-14 15:56

본문

주최: Smart Start ABA, 진행: Dr. Megan DeLeon Miller
04월 01일 (토요일) 10:00-13:00

이 워크숍의 목적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진단받은 아이들에게 사회성 기술 교육과 관련된 증거기반 전략의 개요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참석자들은 사회성 기술 교육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배울 것이며, 사회성 기술 평가 및 커리큘럼의 개요를 알게 되고, 사회성 기술 그룹 설계의 단계를 검토할 것입니다.

워크숍 참가비는 일반(1만원), 3.5 시간 일반 보수교육 CEU (BACB, ABAS, QABA) (4만원) 입니다. 하나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더라도, 참가비는 한 번만 입금하면 됩니다.

Megan DeLeon Miller, Ph.D., BCBA-D, LBA는 DoBetter Collective의 최고 임상 책임자 입니다. Dr. DeLeon Miller는 행동 분석에서 약 20년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r. DeLeon Miller는 몇몇 학회지 논문의 공동 저작자 이며, 계속하여 전 세계에 논문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행동 분석 분야에서 모범 사례 교육의 접근을 향상시키기 위해 Dr. DeLeon Miller는 “#dobetter” 라는 전문화 개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워크숍은 3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2시간-프레젠테이션, 1시간- Dr. Miller와의 QnA). 영상은 워크숍 참가자 전부에게 공유되오니, 실시간으로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등록하여 추후에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이 링크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houtout.wix.com/so/8dORUTckr?languageTag=e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BACB ACE Provider : OP-21-0202

QABA Coursework Provider: QCB-22296

QABA CE Provider: QCB-22233

COPYRIGHT ⓒ kacb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