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신설 자격제도 시행 공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367회 작성일 21-08-16 22:12

본문


지난 5월 31일 총회 의결된 저희 협회 자격제도의 시행규정을 드디어 공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3년 이후 BC(a)BA 대안에 대한 수많은 요청과 요구에 대한 첫 걸음입니다. 자격명은 응용행동분석전문가(ABAS, Applied Behavior Analysis Specialist) 박사급, 1급, 2급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2023년 2월부터 연 2회 시험 검정이 시행됩니다. 


아직 홈페이지, 시험검정 사항 등 시스템이 완결되지 않았지만, 신속하게 규정을 공고하는 것은 수련생이 자격 취득 요건을 갖추는 데 오랜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BC(a)BA가 정회원을 이루고 있는 우리 협회 특성상, 자격 규정은 BACB를 기준하였지만 세칙에 여러 차이점이 있으니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서는 자격센터 www.kacba.com 을 통해 자격제도를 숙지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우리 자격제도, 협회, 홈페이지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려주시고, 자격취득을 원하는 수련생들은 적용을 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월, 예정된 홈페이지 구축이 완료되면 자격자와 응시자들은 자격센터에 계정을 만들어 본인의 자격과 응시원서를 관리하게 될 예정입니다. 


자격발급 문의사항 및 자격제도 오류를 접수합니다. 하단의 CONTACT US 메뉴를 이용해주십시오. 반복되는 질문의 경우 자격센터 https://abas.co.kr 의 FAQ에 탑재하겠습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3건 1 페이지

검색

BACB ACE Provider : OP-21-0202

QABA Coursework Provider: QCB-22296

QABA CE Provider: QCB-22233

COPYRIGHT ⓒ kacba.com All Right reserved.